HOME > 뉴스 > 뉴스

뉴스

정보와기술의 소식을 신속하게 전달해 드립니다.

[가정의 달-위드 코로나]편하고 쉽게…온라인몰 더 키우는 LF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관리자 작성일21-05-25 18:30 조회1,901회

본문

[서울=뉴시스] 손정빈 기자 = LF는 이달 초부터 통합 마일리지 제도를 시행했다. 


기존 마일리지·적립금 제도는 입점 상품과 자사 상품에 차등을 뒀다. 헤지스·닥스·질스튜어트 등 자사 브랜드를 구매하면 마일리지를, 입점 상품은 적립금을 제공했다.

소비자 입장에서는 마일리지 적용이 가능한 상품을 일일이 살펴야하고 이를 확인하는 과정도 번거로웠다. 

또 적립금은 마일리지에 비해 유효 기간도 짧고 상품평 작성이나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쌓기도 어려웠다.


이번 마일리지 제도 개편으로 입점 상품과 자사 상품 구분 없이 구매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제공하고 이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. 

고객이 사용하지 않은 적립금은 마일리지로 자동 전환되며 유효 기간은 2021년 12월말까지다. 마일리지는 최종 결제 금액의 50% 이내로만 사용할 수 있다.



출처 및 전문 보러가기 https://newsis.com/view/?id=NISX20210521_0001449104&cID=13001&pID=13000